성수동 고급 회 차돌박이 사시미 이자카야 | 지금이밤 성수본점
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성수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차돌박이 육회가 있는 '지금이밤 성수본점'입니다.
매일 직배송 받은 재료로 '지금이밤 성수본점'
맛있는데 잘 팔지 않는 차돌박이 육회까지 있는 이 곳은 바로 '지금이밤 성수본점'입니다. 가게 이름이 참 감성적입니다.
- 상호: 지금이밤 성수본점
- 주소: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127 ADLV성수빌딩 202호
- 연락처: 0507-1315-5511
- 주차: 30분 1,500원 / 10분당 500원
- 예약: 캐치테이블 & 네이버
입맛대로 고르는 모둠회와 고소한 차돌박이 육회
각종 신선한 횟감을 커스터마이징 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엄청 매력적인 가게였습니다. 육사시미, 관자, 전복, 전갱이, 고등어 등등 원하는 구성으로 모둠회를 먹을 수 있는 게 정말 행복하더라고요.
거기에 고소한 차돌박이 육회까지, 정말 제 기준 메뉴 구성이 완벽한 곳이었습니다.
차돌박이 육회는 안 드셔본 분들도 꽤 있으실 텐데 일반 육회에 비해 조금 질기지만 계속 씹으면 엄청 고소한 맛이 일품인 그런 메뉴입니다.
그리고 진짜 놀랐는데, 이 간사이 우동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. 술 드시고 속이 풀리는 딱 그런 기분이었습니다.
분위기가 정말 좋은 지금이밤
예약을 미리하면 이렇게 이름을 붙여서 예약석을 표시해 두시더라고요. 별거 아니지만 뭔가 특별한 느낌(?)이 들어서 좋더라고요.
일반 소주, 맥주도 있지만 다양한 술이 술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더라고요. 다 먹어보고 싶지만, 이 날은 소주를 먹었습니다.
이자카야에서 수족관이 가게 내부에 있는 건 처음 봤습니다. 그만큼 신선도에 자신 있으시다는 거겠죠?
메뉴
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모둠사시미와 생차돌육사시미, 참치, 연어 등 다양한 회 메뉴가 있습니다.
그리고 이자카야 답게 꼬치 메뉴도 있더라고요.
그리고 중식 메뉴들도 있었는데, 회 먹고 너무 배불러서 맛을 보진 못했습니다. 다음에 간다면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더라고요.
그리고 생선 구이와 파스타도 있습니다.
포차에서 팔 것 같은 메뉴들도 있더라고요.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신선한 횟감들도 많이 있어서 술 한 잔 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 성수동의 '지금이밤 성수본점'이었습니다.